최근 평가관리 시스템 도입과 유아수학 프로그램 리뉴얼을 통해 한층 새로워진 "아담리즈 수학"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3월 신학기 입회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분당 직영센터는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으로 교구를 활용한 활동 중심의 수학교육을 통해 사고력 개발과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발달시키는 "아담리즈 수학"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신입입회 등록 및 문의가 증가하면서 꾸준한 회원 증가를 해온 분당 직영센터는 2월 초에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교실 및 학부모 대기 공간을 확대하는 새 단장을 마쳤다. “새롭게 단장한 분당 직영센터는 보다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신입 회원 수업 시간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배려를 할 수 있게 되었고, 학부모에게 교육상담 및 교육정보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담리즈 수학"의 새롭게 도입된 평가관리 시스템은 처음 입회 시 정확한 학력진단을 해주는 진단평가 시스템과, 반기별로 성취도를 평가하는 형성평가 시스템을 통해 학습능력 분석 자료를 토대로 아이의 학습발달 관리를 체계적으로 하여 학습효과를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시스템이다. 평가관리 시스템 도입과 함께 진행된 유아수학 프로그램 리뉴얼은 새로운 교구와 새로운 활동을 제공하여 유아참여 학습을 더욱 강화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