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대상의 놀이수학 프로그램을 국내에서 최초로 기획한 교구 중심의 놀이수학 전문 교육기관인 미래엔에듀케어(대표이사 민양규)의 "아담리즈 놀이수학"이 "아담리즈 수학"으로 브랜드 네이밍을 변경했다.
최근 초등 저학년 단계인 피타고라스 A~D단계 개발을 완료하면서 학습 체계를 3단계(놀이수학 단계, 논리수학 단계, 영재수학 단계)로 재정립한 "아담리즈 놀이수학"은 단계별 학습 목표를 세분화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갖추면서 학습 시스템에 맞는 브랜드 네이밍으로 변경하였다.
브랜드 네이밍 변경에 따라 BI도 변경되었다. 수학 기호인 뫼비우스의 띠를 상징화하여 수학교육을 통한 아이들의 무한한 능력과 창의적 사고력 발달을 표현했다. 이 뫼비우스의 띠를 리본효과라고 소개한 관계자는 "아담리즈 수학"의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과 재정립된 학습 체계는 교구와 교재를 통한 놀이활동 중심의 뛰어난 학습효과를 바탕으로 어느 한 단계만 몰라도 다음단계를 학습할 수 없는 위계성이 뚜렷한 수학 과목특성을 잘 반영하여,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보다 체계적이고 쉽게 수학을 이해하면서 창의적 사고력이 발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담리즈 수학"은 세계적인 원목교구와 최고의 교재, 전문적인 교사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아이들이 쉽게 원리 및 개념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수학 전문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분류, 수/연산, 도형, 공간, 측정, 규칙 등 수학의6가지 기본 개념을 주제별로 나누어 구체적인 놀이를 통해 학습을 하도록 유도하고, 철저한 소수정예로 운영한다. 아이들이 직접 400여 개의 교구를 놀이처럼 사용하고, 워크북을 통한 학습을 통해 수학개념을 쉽게 이해하면서 창의적 문제 해결력을 키워 준다. 또한 수업이 끝나면 그날 배운 것을 엄마에게 브리핑해줘 아이의 발달 정도를 체크할 수 있어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과 학습효과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