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학 개념도 교구로 배우면 어렵지 않아요!
아담리즈 수학, 공간 도형 튼튼 특강 프로그램 출시
취학 전 아동 대상, 30여종 교구로 공간 지각력과 사고력 집중적 향상
미래엔 에듀케어(대표 민양규)는 자사의 교구중심 수학 전문 교육기관 아담리즈 수학 (www.mathplay.co.kr)에서 공간 도형 튼튼 특강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공간 도형 전문 교구 30여 종으로 개념을 탐구하고, 워크북을 통해 확인 및 형성평가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으로, 공간 지각력과 기하학적 사고력을 집중적으로 발달시킬 수 있도록 했다.
회사측은 어린이, 특히 취학 전 아이들이 다른 영역에 비해 공간과 도형에 대한 이해를 어려워한다는 점에 착안, 이를 쉽게 깨우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공간 도형 튼튼 특강 프로그램은 전국 아담리즈 수학 교육센터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교육대상은 7세부터 초등 1학년까지다.
민양규 미래엔 에듀케어 대표는 “유아 수학에서 공간과 도형은 수, 연산과 함께 중요한 영역의 한 축으로, 이 시기의 관련 사고력 발달이 향후 수학 학습 전반에 영향을 미친다”며 “아담리즈 수학은 이미 교사 연수 등 학습을 위해 철저히 준비한 만큼 여름방학을 맞아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담리즈 수학은 생활 속 수학을 전파한 독일 수학자 아담리즈(Adam Ries)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2001년도에 시작된 유아∙초등 수학 전문 교육기관이다. 400여 종의 수학 전문 교구로 즐겁고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수학 개념과 논리적 사고력, 창의적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것이 특징이다.